기술지원

![]() 온라인, 원격 방문 지원일반적인 기능 문의, 긴급한 장애 지원 등을 최적의 방법으로 지원합니다 |
![]() 제품 설치도입할 제품의 Server, Data Center 등의 환경에 맞추어 설치를 지원합니다 |
![]() Upgrade지속적인 기능 개선, 버그 수정, 취약점 해결 등을 포함하는 최신 버전으로 Upgrade시 필요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
![]() 연동 지원ERP,그룹웨어,메신저 등 조직에서 기존 사용 중인 Tool과 도입하는 Tool 간의 연동을 지원합니다 |
![]() MigrationAtlassian 제품의 Server/DataCetner to Cloud Migration 또는 서버 이전시 데이터 Migration 등 요구사항에 맞는 Migration을 지원합니다 |
![]() 기능 개발도입한 제품의 기본 기능 외에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는 기능을 구현하여 개발하여 지원합니다 |
![]() 초기 설정 지원처음 제품을 도입 시 빠른 시작과 활용을 위해 필요한 설정 및 가이드를 지원합니다 |
![]() 통합 지원On-premise, Cloud 환경에 관계없이 여러 시스템을 하나로 통합하여 운영/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 유지보수다양한 장애, 취약점, 버그 등 기존 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과 관리가 되도록 지원합니다 |
maintenance support
새롭게 도입된 제품이나 기존 사용중인 시스템의 지속적인 관리와 운영에 지원이 필요하신가요? |
정기 점검월 또는 분기로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현재 상태를 모니터링합니다. 문제에 대한 선제적인 조치와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
취약점 조치모든 제품과 시스템은 취약점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취약점에 대한 Mitigation 또는 Fixed 버전을 지원합니다. |
버전 Upgrade제조사의 정기적으로 배포되는 신규 버전을 적용합니다. 사전 준비, 수행 방법, 적용, 사후 조치의 단계적이고 체계적으로 Upgrade를 지원합니다. |
설치/설정 지원On-premise 설치와 Cloud 환경 설정을 요구사항에 맞추어 지원합니다. |
Migration 지원기존 시스템의 새로운 환경으로의 안정적인 이관을 지원합니다. As-Is, To-Be를 분석하여 최적의 방법으로 이관 및 사후 조치까지 지원합니다. |
기능 문의제품을 도입한 후 운영/관리 과정에서 내부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적 문의에 대한 가이드와 지원을 제공합니다. |
장애 문의예상치 못한 장애나 Bug 발생은 운영/관리의 가장 큰 걸림돌입니다. 빠른 진단과 조치로 운영/관리의 효율성을 높이도록 지원합니다. |
교육 지원제품별로 사용자/관리자 교육을 제공합니다. |
연간 유지보수 서비스KIC Consulting의 지속적이고 연속적인 지원을 보장합니다. 유지보수 서비스의 지원 시간, 내용, 방법을 요구 사항에 맞게 구성하여 제안합니다. |
1 Ticket 지원 서비스연간 유지보수 서비스 규모가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필요한 하나의 지원 건에 대하여 일회성 지원을 제안 드릴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