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버튼

기술지원

Technical Support
KIC Consulting은 IT 분야에서 20년이 넘는 사업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기술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분들이 성공적인 제품의 도입과 운영, 관리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최적의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8d05ed02a081a87882d1b14c47c08c6_1732689998_9596.png






 

1633d0984ff3615ee25001a7ae67eabd_1735198998_2509.png

온라인, 원격 방문 지원

일반적인 기능 문의, 긴급한 장애 지원 등을 최적의 방법으로 지원합니다

1633d0984ff3615ee25001a7ae67eabd_1735199009_0066.png

제품 설치

도입할 제품의 Server, Data Center 등의 환경에 맞추어 설치를 지원합니다

1633d0984ff3615ee25001a7ae67eabd_1735199020_0346.png

Upgrade

지속적인 기능 개선, 버그 수정, 취약점 해결 등을 포함하는 최신 버전으로 Upgrade시 필요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0a924b320d46379f702809ee41690f2f_1736139091_7914.png

연동 지원

ERP,그룹웨어,메신저 등 조직에서 기존 사용 중인 Tool과 도입하는 Tool 간의 연동을 지원합니다

0a924b320d46379f702809ee41690f2f_1736139107_3899.png

Migration

Atlassian 제품의 Server/DataCetner to Cloud Migration 또는 서버 이전시 데이터 Migration 등 요구사항에 맞는 Migration을 지원합니다

0a924b320d46379f702809ee41690f2f_1736139119_9135.png

기능 개발

도입한 제품의 기본 기능 외에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는 기능을 구현하여 개발하여 지원합니다

33507a4e324d7307c3b621c51b2dc46b_1739253855_2614.png

초기 설정 지원

처음 제품을 도입 시 빠른 시작과 활용을 위해 필요한 설정 및 가이드를 지원합니다

33507a4e324d7307c3b621c51b2dc46b_1739253873_0569.png

통합 지원

On-premise, Cloud 환경에 관계없이 여러 시스템을 하나로 통합하여 운영/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33507a4e324d7307c3b621c51b2dc46b_1739253884_4809.png

유지보수

다양한 장애, 취약점, 버그 등 기존 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과 관리가 되도록 지원합니다


 



 

maintenance support

새롭게 도입된 제품이나 기존 사용중인 시스템의 지속적인 관리와 운영에 지원이 필요하신가요?
KIC Consulting의 유지보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관리와 운영에 필요한 모든 지원을 제공합니다.


정기 점검

월 또는 분기로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현재 상태를 모니터링합니다. 문제에 대한 선제적인 조치와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취약점 조치

모든 제품과 시스템은 취약점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취약점에 대한 Mitigation 또는 Fixed 버전을 지원합니다.

버전 Upgrade

제조사의 정기적으로 배포되는 신규 버전을 적용합니다. 사전 준비, 수행 방법, 적용, 사후 조치의 단계적이고 체계적으로 Upgrade를 지원합니다.

설치/설정 지원

On-premise 설치와 Cloud 환경 설정을 요구사항에 맞추어 지원합니다.

Migration 지원

기존 시스템의 새로운 환경으로의 안정적인 이관을 지원합니다. As-Is, To-Be를 분석하여 최적의 방법으로 이관 및 사후 조치까지 지원합니다.

기능 문의

제품을 도입한 후 운영/관리 과정에서 내부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적 문의에 대한 가이드와 지원을 제공합니다. 

장애 문의

예상치 못한 장애나 Bug 발생은 운영/관리의 가장 큰 걸림돌입니다. 빠른 진단과 조치로 운영/관리의 효율성을 높이도록 지원합니다.

교육 지원

제품별로 사용자/관리자 교육을 제공합니다.


 

연간 유지보수 서비스

KIC Consulting의 지속적이고 연속적인 지원을 보장합니다. 유지보수 서비스의 지원 시간, 내용, 방법을 요구 사항에 맞게 구성하여 제안합니다.

1 Ticket 지원 서비스

연간 유지보수 서비스 규모가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필요한 하나의 지원 건에 대하여 일회성 지원을 제안 드릴 수 있습니다.




 


08d05ed02a081a87882d1b14c47c08c6_1732706408_5978.png

KIC Consulting에게 문의하시면 도입, 운영, 관리 등에 필요한 모든 과정의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드립니다


문의 하기 →